1503년 가을, 바르셀로나와 돌아온 코페르니쿠스는 사회의 일원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교회의 재산 관리, 가톨릭교류와의 진보에 대한 감독을 맡았다. 게다가 그는 외국 삼촌인 바첸델로디 교구의 비서와 의사로 일하면서 해당 보조를 받을 수 있었다. 이 과제를 위해, 그는 교회 최고위관 리츠바크 성에서 머물렀다. 그는 스스로 그의 여가시간에 그리스어를 배우고 그것을 위해 라틴어로 쓰여진 약간의 편지를 번역했다. 1509년에 번역한 코페르니쿠스의 "도기, 농가, 애인"을 표현한 것이다. 그는 유서 깊은 삶에도 불구하고 그는 천문학을 결코 남기지 않았다. 그는 행성이 단 하나의 게에 있을 때 1504년에 걸친 대화를 메모하고 있었다. 그는 기존의 천문학 표와 비교하여 몇 가지 차이점을 발견하였다. 나는 또한 레조마노의 "마메지"에서 발췌한 것도 연구했고, 일부 지역적 해석이 이 이론의 중심으로 사업을 시작하는데 핵심적인 요소가 되었다. 그는 여러 가지 분석을 통해 태양 중심적인 이론을 발전시켰다. 1510년 코페르니쿠스는 코페르니쿠스의 대교 교구 비서직을 떠나 혼자 일하기 시작했다. 바로 포커스의 카톨릭교입니다. 나머지 시간을 천문 연구에 투자했습니다. 그때까지 그는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서 새로운 행성의 시퀀스를 여섯 개의 큰 역할로 이전시켰다. 이것은 짧은 해설이고 코페르니쿠스가 몇몇 친구들에게 이 사본을 돌려주었다. 그는 이 얇은 책에서 속도 중심 개념 문제를 제기했고 태양을 중심으로 하는 우주론을 제안했다. 그가 여유시간에 천문연구에 몰두했지만, 코페르니쿠스는 상담사의 임무를 수행했다. 사회 고문인 1511년부터 1513년까지 그는 서류를 작성하고 금융 거래를 주관했다. 1512년에 코페르니쿠스의 볼로니아 대학의 동료인 Fabianan Dolanki는 대주교구가 되었다. 코페르니쿠스가 동독으로 옮겨 교회의 보조로 일했다. 교회의 참석자들은 건물 기획과 관리의 위상이므로, 곧 천문학을 공부했다. 1516년에는 코페르니쿠스가 사회의 다른 영역과그것은 바로, 그들이 재취업자의 문제를 해결하고 1517년 통화 개혁에 관한 기사를 쓰도록 하였습니다. 1520년, 바르미아의 강탈을 준비하고 있던 전사들께서 지속적으로 프롬비를 공격하셨다. 코페르니쿠스는 폴란드의 왕과 그의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프롬버그를 보호하려 했고, 프롬버그는 떨어지지 않았다. 1522년 코페르니쿠스는 프루시아 왕립 의회 회의에 참석하여 은주교 개혁에 대해 논의하였다. 1523년 죽었어 코페르니쿠스는 사회의 구성원들에 의해 임시 주교가 되었습니다. 1525년 폴란드와 게르만 기사단은 마지막 평화안에 서명했다. 그 당시에 루터의 종교 개혁도 바르미스에 영향을 미쳤다. 1530년대에 코페르니쿠스는 뛰어난 경험이 있는 회원이 되었고, 지휘자 및 컨설턴트로 축소되었기 때문에 천문학 연구에 집중할 수 있었다. 1529년에는 "천체의 회귀"를 쓰기 시작했다. 그들의 주장과 연구를 바탕으로, 그는 프톨레마이오스의 이론을 완전히 검토해 보려 했다. 코페르니쿠스의 계획에 대한 인식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간행물을 추천했다. 1533년 교황청 서기는 코페르니쿠스의 이론을 종이와 추기경들에게 설명했다. 그의 이론을 들어보고, 쇤베르크 추기경은 그의 작품을 알아보고 그가 쓴 편지를 썼습니다.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1542년, 마지막으로 코페르니쿠스의 "성운 돌림"이 공개되었다. 코페르니쿠스는 본래 이 책의 "직진 회전"이라고 불렸지만, "천체의 회전을 위함"으로 바뀌었다. 그 책은 공개되었지만모든 하늘색 영역은 공통점이 없습니다. 지구는 우주의 중심이 아닙니다 지구는 중력의 중심, 달의 중심입니다. 모든 하늘색 구면이 태양을 둘러싸고 있어요. 즉, 우주의 중심은 태양 가까이에 있습니다. 태양에서 지구까지의 거리는 아주 작을 때 하늘의 높이와 비슷합니다. 천구의 외관상의 움직임은 무엇이든 실제 운동, 지구의 움직임에 의해 일어난 결과입니다. 지구는 당신의 주위를 돌고, 하늘 꼭대기에 있는 별의 고정된 축과 하늘색 공은 정지해 있습니다. 태양의 외관상 움직임은 실제 움직임이 아닙니다.햇살이 비쳐요. 지구와 지구의 궤적, 조형물의 움직임에서 온 것입니다. 이 말은 지구는 다른 행성과 마찬가지로 태양 주위를 회전합니다. 그러니까 지구는 적어도 두 개 있어요 그러나 행성의 후퇴가 현실은 아닙니다.(박수) 이러한 현상을 통해 우리는 많은 현상을 하늘에서만 보는 불규칙한 것입니다. 그 해 코페르니쿠스가 뇌에 출혈이 있었다. 그 후에 오른쪽은 마비가 되었습니다. 코페르니쿠스의 이전 고대 그리스에서 아리스토텔레스와 아리스토텔레스는 지구의 중심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엔독스는 우주를 지구 주변에 있는 다양한 천체들로 상상했고, 아리스토텔레스는 우주를 두 개의 넓은 부분으로 나누고, 달의 근거 위에 천상 표면으로 불렀습니다. 중앙 태양계에 처음으로 주장했던 사람은 기원전 3세기 Aristaro(아리스타리오 310a)였다. 그는 "햇빛과 달의 크기"에서 태양은 지구보다 6~7배 넓으며 그 크기는 지구보다 300배 더 크다"고 썼다. 그는 태양이 지구보다 크고 넓다고 주장했기에, 태양의 움직임은 지구의 회전이기 때문이다. 짧은 논평은 니콜라스 코페르니쿠스 우주 모델의 기본 틀을 기술하는 40페이지 분량의 개요이다. 약 1510년간 서재로 출판됐으며 현재 빈국립도서관에는 3권의 책만 남아 있다. 책에는 행성이 태양 주위를 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그는 후에 그의 걸작으로 꼽힌 1543년 천구 회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발표한다. 1. 모든 하늘색 영역은 공통점이 없습니다. 2. 지구는 우주의 중심이 아닙니다 지구는 중력의 중심, 달의 중심입니다. 3. 모든 하늘색 구면이 태양을 둘러싸고 있어요. 즉, 우주의 중심은 태양 가까이에 있습니다. 태양에서 지구까지의 거리는 아주 작을 때 하늘의 높이와 비슷합니다. 천구의 외관상의 움직임은 무엇이든 실제 운동, 지구의 움직임에 의해 일어난 결과입니다. 지구는 당신의 주위를 돌고, 하늘 꼭대기에 있는 별의 고정된 축과 하늘색 공은 정지해 있습니다. 태양의 외관상 움직임은 실제 움직임이 아닙니다.햇살이 비쳐요. 지구와 지구의 궤적, 조형물의 움직임에서 온 것입니다. 이 말은 지구는 다른 행성과 마찬가지로 태양 주위를 회전합니다. 그러니까 지구는 적어도 두 개 있어요 그러나 행성의 후퇴가 현실은 아닙니다.(박수) 이러한 현상을 통해 우리는 많은 현상을 하늘에서만 보는 불규칙한 것입니다. 코페르니쿠스는 크레이코비흐의 지인들과 동료들에 대한 '단백질 평과 해설' 사본만을 배포했다. 그는 그가 살아 있을 때는 출판하지 않았지만, 그는 그와 아는 사이다. 코페르니쿠스가 공식 입장을 표명했을 때는 교회의 추적에 대한 두려움이 큰 것은 아니다. 사실상 교황 클레멘스 7세의 회의에서 추기경 중 몇몇은 버티 비서인 바티와의 회의에서 카누와 함께 그는 코페르니쿠스의 이론에 대해 일반 강의를 했다. 교황과 추기경들은 1536년 11월 1일 바티칸 쇤베르크가 도전에 관심을 가졌고, 때때로 이 책 출간을 가속화하기 위해 코페로니크를 썼다. 코페르니쿠스가 죽은 후, 비록 짧은 복사본이 있었지만, 서서히 잊혀져 갔다. 그리고 19세기 말 짧은 언사의 존재는 간접적으로 확인되어 그 원고를 발견하여 출판되기까지하였다. 코페르니쿠스는 우주에 대한 일곱 개의 새로운 이미지를 짤막한 논평으로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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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르페니쿠스 업적 활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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