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적으로는 점성술과 천문학이 다루어져 왔지만 17세기 서부의 철학과 점진적으로만 처리돼 왔다. 중세시대 이면에서 천문학은 점성술을 운용할 수 있는 기초로 여겨졌다. 18세기 이후에는 전혀 별개의 분야로 여겨져 왔습니다. 천문학, 지구의 대기를 넘어서는 것으로 나타나는 물질과 현상학, 그리고 그것은 과학 [2][3]4]에 대한 과학이며 널리 연구되고 있는 분야이다. 천체의 외형적 위치를 밝혀낸 점성술은 물론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한 예측은 과학적 타당성이 없는 예시 형태이자 가상과학적 유물론입니다. 현대에 와서는 대부분 문화가 두 분야 사이를 명확히 구분하지 못했고 둘을 하나 하나로 통합하기도 했다. 그의 천체학으로 유명한 고대 바빌론에는 천상 현상에 대한 예언자로서 천문학자, 그리고 통역자로서의 역할은 없었다. 구분할 수 없어요. 이런 과대포장이란 점성술과 천문학이 항상 자신으로 간주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고대 그리스에서 앤더슨, 엑셀로폰, 아나토스테네스, 헤라클레스 같은 소크라테스 사상가들은 별과 행성의 본질에 대해 추측했다. 에두스와 같은 우주인들은 움직임과 행성의 순환을 관찰하고 지구적 주기, 그리고 해부학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이 모델은 통상 토탈레(약 250.C.C. Earth) 후퇴운동을 설명하기 위해 이를 제안한 후(약 2천년간 아리스토텔레스의 초기 이전을 제안했다). 천체의 이동이 잘 되고 조화로운 우주를 보여준다는 이유로 천문학의 일부로 연구가 추진됐다. 기원전 3세기에 바빌론 점성술은 그리스에 있었음을 느끼기 시작했다. 점성술은 스페인의 아카데미상, 파나토바이오틱 코미디 아티스트들에 의해 비난받았다. 그러나 태양의 관념은 - 모든 행성이 완전한 순환을 마치고 다시 그들의 상대적인 위치로 돌아올 때 - 그리고 영원한 반복은 신화와 불멸을 가능하게 해준 토탈 교리였다. 고대 그리스 세계에서는 그리스어 천문학과 천문학은 종종 서로 교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용됐지만 개념적으로는 같지 않다. 플라토는 '천문학'을 가르치며 행성 현상을 기하학적 모델로 표현해야 한다고 규정한 첫 번째 해결책은 에두루스에 의해 제시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언제나 천문학이라는 단어를 채택했습니다. 전기와 진원 결정자는 유용해 보였다. 차별적인 원칙이 일반 국민에게 분명치 않아 두 단어도 허용되지 않았다. 바빌로니아 관습 때문에 구체적으로 사용된 단어는 '포문법'과 '아포텍스트'라는 용어로 세분화되었다. 이티모폴리스라는 컴파일러에서 세비야는 천문학, 천문학, III, XX3 등의 차이를 뚜렷이 지적하고 있으며 같은 구별이 아랍 작가들의 기원과 아스트리학 문서에 의해 두 아스트라이더에 의해 규명됐다.미신성 연구입니다. 히브리어와 아랍의 점성술 문헌들은 라틴어로 번역되었기 때문에 중세 유럽에서는 점성술이 널리 채택되어 왔다. 중세시대 말 그 수용 또는 거부는 유럽의 실제 법원에서 당신을 받아들이는 것에 많이 의존한다. 프란시스코 베이컨 시절 점성술이 거부된 이후로는 실제적인 관찰보다는 구조적인 형이상학적 형이상학의 일부입니다. 서구 천문학과 천문학 사이의 보다 궁극적인 분단은 점진적으로 천체학이 점진적으로 과학인지 미신이라고 여겨지고, 그 점진적인 엘리트가 숨은 과학인지 미신이라고 여겨질 때이다. 오랜 역사 공유로 인해 두 사람은 혼란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의 많은 천문학자들에 따르면 점성술이 과학이라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네오플라톤주의, 신통신앙, 신도신앙, 힌두교 등 유도의 일종인 신성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천문학의 주된 목표는 우주 물리학을 이해하는 것이다. 점성술=천문학자들은 황도를 따라 천체의 위치를 계산해 천상의 사건과 지구의 사건과 사건을 연관시키려 한다. 천문학자들은 우주의 현 상황을 조사하거나 설명하기 위해 과학적 방법, 자연주의적 가정, 추상적 수학적 추론을 지속적으로 사용한다. 점성술자들은 우주에서의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전통적인 민속, 상징, 미신뿐 아니라 신비주의와 종교적 담론을 이용한다. 점성술사들은 과학적 방법을 항상 사용하지 않는다. 천문학자들은 그들의 규율을 지리적으로 실행하고, 우주가 조화롭고, 일시적이며, 정적인 것으로 여기고, 천문학자들은 우주가 중심적이지 않고, 빅뱅 밖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추측하기 위해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한다. 점성학자들은 별과 행성의 위치가 인간의 성격과 미래를 결정짓는다고 믿는다. 천문학자들이 별과 행성에 대해 실제로 연구했지만 그 이론을 뒷받침할 만한 증거는 없다. 심리학자는 개성을 연구해요.
그리고 성격 이론은 많이 있지만, 점성술에는 많은 기본 이론이 없습니다. (칼영의 작업을 기반으로 한 마이어스 브리그스 성격형은 불, 공기, 지구, 물의 점성학적 요소와 일치하는 4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이 성격이론은 전문고문과 코치가 사용하지만 심리학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점성가와 천문학자들은 모두 지구를 우주의 필수요소로 여기는데, 이는 지구와 우주가 서로 독립적으로 분리된 우주로 묶여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점성술은 우주를 신비롭고, 세계의 사건과 개인의 사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초자연적인 형이상학적, 신성한 존재로 묘사한다. 과학계의 일원으로서의 천문학자는 개인적 신앙과 상관없이 경험적으로 재생 가능한 조건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는 설명을 과학논문으로 사용할 수 없다. 천문학의 주된 목표는 우주 물리학을 이해하는 것이다. 점성술=천문학자들은 황도를 따라 천체의 위치를 계산해 천상의 사건과 지구의 사건과 사건을 연관시키려 한다. 천문학자들은 우주의 현 상황을 조사하거나 설명하기 위해 과학적 방법, 자연주의적 가정, 추상적 수학적 추론을 지속적으로 사용한다. 점성술자들은 우주에서의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전통적인 민속, 상징, 미신뿐 아니라 신비주의와 종교적 담론을 이용한다. 점성술사들은 과학적 방법을 항상 사용하지 않는다. 천문학자들은 그들의 규율을 지리적으로 실행하고, 우주가 조화롭고, 일시적이며, 정적인 것으로 여기고, 천문학자들은 우주가 중심적이지 않고, 빅뱅 밖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추측하기 위해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한다. 점성학자들은 별과 행성의 위치가 인간의 성격과 미래를 결정짓는다고 믿는다. 천문학자들이 별과 행성에 대해 실제로 연구했지만 그 이론을 뒷받침할 만한 증거는 없다. 심리학자는 개성을 연구해요. 그리고 성격 이론은 많이 있지만, 점성술에는 많은 기본 이론이 없습니다. (칼영의 작업을 기반으로 한 마이어스 브리그스 성격형은 불, 공기, 지구, 물의 점성학적 요소와 일치하는 4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이 성격이론은 전문고문과 코치가 사용하지만 심리학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점성가와 천문학자들은 모두 지구를 우주의 필수요소로 여기는데, 이는 지구와 우주가 서로 독립적으로 분리된 우주로 묶여 있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점성술은 우주를 신비롭고, 세계의 사건과 개인의 사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초자연적인 형이상학적, 신성한 존재로 묘사한다. 과학계의 일원으로서의 천문학자는 개인적 신앙과 상관없이 경험적으로 재생 가능한 조건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는 설명을 과학논문으로 사용할 수 없다.